선인장 종류 황금사꽃이 피었어요

 

 

 

황금사를 키우는 분들

저는 황금사를 키울때 선인장 옆에

올라오는 작은 모종들을 모두 떼어

버리는데 안그러면 선이장이

지저분해지거든요 ㅠㅜ

근데 지금 이 선인장을 보니 작은 모종을

안떼어 버려고 이쁘게 자라네요

그리고 황금사 꽃도 활짝 피었구요~~

 

 

 

 





황금사는 몇년을 키워야 이렇게

이쁜 꽃이 피는건지~

저는 아직 한번도 꽃을 안피웠는데

지금보니 모조건 하나로만 키울게

아니라 옆에 작은 모종이 올라오는것도

그냥 두면 좋을것 같기도 하구요 ㅋ

 

 

 

 

제 눈에는 살짝 지저분해 보이기는 한데

그래도 황금사꽃은 첨 보는거라 신기해요

꽃이 조금만 더 컸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황금꽃 색깔이 하얀색인데

둥근선인장 종류의 선인장꽃과

비슷하네요 크기가 달라서 그렇지~ ㅋ

암튼 나도 황금사꽃을 피우기까지~

열공~ 또 열공에 불태우리라~~~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