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시장에서 만난 쭈꾸미와 낙지~

 

 

 

ㅋㅋㅋ

수족관에서 보는 쭈꾸는 너무 징그럽네요

그래도 쭈꾸미 맛은 기가막히는데 ㅋㅋ

쭈꾸미 가격이 비싸서

가끔 친구들과 함께 수산시장 오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ㅋ

 

 

 

 

쭈꾸미는 이렇게 웅크리고

있는것 같아요

군데 군데 모여 있지 않고

이렇게 서로 떨어져 다리를 몸에

넣어 웅크리고 있어요

 

 

 

 

아마 쭈꾸미 특징일거라 생각하는데

올해는 쭈꾸미가 잡히지 않아

가격도 비싸고 맘대로 잡지도 못한다고

하던데,,

 

 

 

 

이건 낙지구요~

낙지는 쭈꾸미하고 달리 이렇게

서로 모여서 붙어 있어요

낙지와 쭈꾸미에는 타우린이

많이 들어 있어서 스테미너에

좋다고 하죠

 

 

 

 

정말 쭈꾸미랑은 특성이 다른가봐요

서로 한군데 모여 붙어 사는것 같은데

생낙지 먹고 싶어서

몇마리 샀는데 수산시장은 요리 해주는곳도

따로 있어서 편리하게 먹을수도 있구요

 

 

 

 

낙지가 몸을 펼치니까~

요런 모습이네요

박쥐와 비슷한,,,실체를 보면 징그럽고

먹을때는 왜 그리 맛있는지~ ㅋㅋㅋ

수산시장가서 낙지와 쭈꾸미 특성을

알게된것 같아요

 

BELATED ARTICLES

more